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옛간 TV

옛간 TV

옛간 TV

게시판 상세
제목 [신문기사] 울산 옛간배 '전국 아마추어 클럽대항 볼링대회' 개최
작성자 옛간운영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3-09 13:15:4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34

▲ 사진은 울산광역시 울주군 언양읍에 있는 옛간방앗간 전경 / 사진제공 옛간


제1회 옛간배 전국 아마추어 클럽대항 볼링대회가 관광도시울산에서 열린다.

본 대회는 관광도시 울산을 알리고, 즐거운 울산을 알리고자 60년 3대 전통 참기름·곡물선식 명가 ‘옛간’에서 주최하는 제1회 아마추어 클럽대항 볼링대회로 3월 16일~17일(양일간) 울산 메카볼링센터에서 개최된다.


참가자격은 순수 아마추어 볼링동호인 클럽이여야 하며, (전)5년/현프로, 실업, 학생선수는 참가가 불가하다. 경기는 토요일 1차수~4차수(오전9시 시작), 일요일 5차수~8차수(오전 9시 시작) 진행되며 3인조 3게임 토탈점수로 경쟁하며 각 차수별 개인전은 별도 시상하게 된다. 결승전은 상위 1~5위팀 파라마스방식(1대1 레인) 최종순위결정을 하며 17일(일) 18시30분부터 시작된다.


이번 대회에는 울산의 명물 참기름·선식 기업 옛간이 주최하고, 깸마니 경남/울산지부와 Member of RPM이 주관하며, 경상일보 언양1번가떡갈비, 오아시스볼링프로샵, 울산메카볼링센터가 후원한다.


총상금 천만 원, 우승상금 3백만 원이며 옛간 국산참기름세트와 언양1번가 주먹떡갈비세트 등이 부상으로 주어지는 아마추어 볼링대회로 치루어진다.


볼거리 즐길거리 많은 울산에서 열리는 전국 대회로 아마추어 볼링동호인들이 기량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친목과 축제의 장이 되길 바란다며 옛간은 설명했다.  

이번 볼링대회 대회문의는 이상옥 경기위원장에게, 참가접수는 2월 25일부터 3월 13일이며 접수문의는 메카볼링센터로 문의하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출처: 경상일보] 울산 옛간배 '전국 아마추어 클럽대항 볼링대회'개최 관광도시울산의 명물 옛간, 아마추어 볼링대회 개최


경상일보 2019.02.26

첨부파일 경상일보_190226.pn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